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패스티브닷컴:) 성력 새해에는...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진리가 궁금할때~☆ 2020. 3. 28. 01:51

     

     

     

    패스티브닷컴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월이 다 지나가고 있는데 뜬금없이 무슨 새해 인사냐구요?ㅎㅎ

     

     

     

    성력 새해 인사입니다~^O^

    3월 25일은 성력(하나님의 달력) 새해 1월 1일이었습니다!!!

    좀 늦은감이 있지만... 새해 인사 드립니다~ _ _(꾸벅)

     

     

     

     

    대부분 새해가 되면 많은 계획들을 세우고 실천하고자 노력하는데 작심삼일이 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ㅜ.ㅜ

    하나님의 자녀들도 성력 새해가 되면 영적으로 많은 계획들을 세우는데 그 계획들을 이루는 방법에 대해 패스티브닷컴에 좋은 내용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저도 이 내용을 보면서 다시한번 결심을 하게 됩니다~

    잇님들도 영적으로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이 이루어지도록 이 글을 통해 마음을 다져보시길 바래욤~^^

     

     

     

     

     

    패스티브닷컴 :)



    성력 새해에는

     

    출처 - https://pixabay.com/

     



    성력 새해, 계획한 대로 이루는 비결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당하여 사람들은 작년에 이룬 계획들을 돌아보고, 더불어 새해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세운다. 하지만 그것이 모두 성공으로 이어지지는 않는다.

    처음부터 실패하기를 바라고 계획을 세우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런데 왜 누구는 원하는 것을 이루고, 누구는 그렇지 못한 것일까. 흔히 성공은 타고난 유전자와 재능이 남달라야 얻어지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전문가들의 견해는 다르다.

    한 리더십 전문가는 타고난 영감보다 ‘지속적인 실행력’이 성공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고 말한다. 베토벤, 모차르트, 바흐 등 유명한 작곡가들이 영감을 받아 작곡을 한 것이 아니라 작곡에 몰두하다 보니 영감을 받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이다.

     

     

    출처 - https://pixabay.com/       찰리 채플린

     

     

    사람들은 제가 천부적인 능력을 타고났다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그분들은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저는 한 번을 웃기기 위해 적어도 백 번을 연습한다는 사실입니다. 당신은 백 번을 연습한 적이 있습니까? 

     


    세계적인 영화배우, 찰리 채플린의 말이다. 영화마다 독특한 캐릭터로 세계인들의 배꼽을 잡게 했던 그는 대중에게 타고난 천재 배우로 박수 갈채를 받았지만, 실은 완성도 있는 연기력을 위해 백 번도 넘게 대본을 읽고 또 읽으며 연습했던 것이다. 딱히 특별한 재능이 없어도 계획을 이루기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다 보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게 되는 것이다.


     

     


    성력 새해에 연습해야 할 신앙적 덕목들

    출처 - https://pixabay.com/

     

     

     

     

    마지막으로 말하노니 너희가 다 마음을 같이 하여 체휼하며 형제를 사랑하며 불쌍히 여기며 겸손하며 악을 악으로, 욕을 욕으로 갚지 말고 도리어 복을 빌라 이를 위하여 너희가 부르심을 입었으니 이는 복을 유업으로 받게 하려 하심이라 (베드로전서 3:8~9)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새 언약의 진리를 지켜야 하는 것은 물론, 새 사람으로 거듭나야 한다(요한복음 3:3). 

    하나님께서는 구원받을 무리 즉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모두가 한 마음을 품어 서로 사랑하고, 겸손하고, 섬겨주고, 배려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특히 초대교회 유월절 성찬 예식때에 ‘서로 사랑’이라는 부분을 강조하시며 새 계명 즉 천국의 법으로 정해 주셨다(요한복음 13:34). 

    형제를 사랑하는 자만이 천국 유업의 복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다.

     

     


    아직까지 우리는 교만, 시기, 질투, 고집, 미움 같은 죄의 습성들을 지니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것들이 컴퓨터 리셋하듯 단번에 바뀌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연습이 필요한 것이다. 서로가 서로에게 “미안해요.”, “고마워요.”라는 말을 하며 섬겨주어야 하는 이유다. 삶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기술을 연마하듯 천국 사람이 되기 위해서도 부단한 연습이 필요한 것이다.

     

     

    너희는 유혹의 욕심을 따라 썩어져 가는 구습을 좇는 옛 사람을 벗어 버리고 오직 심령으로 새롭게 되어 하나님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 사람을 입으라 (에베소서 4:22~24)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변화되고 거듭나면 실천하는 일이 쉬워진다고 말씀하셨다. 믿음이 쉬워지고, 말씀 순종이 쉬워지고, 전도가 쉬워지고, 형제를 사랑하는 일이 쉬워진다는 것이다. 또한 범사에 감사가 쉬워지고, 열매 맺는 일이 쉬워지며, 인내하는 일이 쉬워지고, 겸손하며 자기를 낮추고 섬기는 일 등 모든 일이 쉬워진다는 말씀이다.

     

     


    현재까지도 연극인들의 가슴에 영웅으로 남아있는 찰스 채플린. 그를 있게 한 것은 다름 아닌 연습이었다. 성력 새해에는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거듭남과 실천’이라는 단어를 되새기며, 사랑, 희생, 경건, 용서, 겸손을 연습해보자. 그렇게 연습하다 보면 어느 순간 새 사람으로 변화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천국까지 전진하자. 그곳에 우리가 받아야 할 빛나는 하늘 면류관이 있기에 ···.



    출처 - 패스티브닷컴   https://pasteve.com/




     

     

     

     

     

     

     

     

    성력 새해를 맞이한 하나님의 자녀들 모두에게 주시는 소중한 교훈의 말씀을 마음에 새깁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여 꼭 새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서로서로 도와가며 함께 천국에 이르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납시다!!!!!!!

    아니모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