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하나님의교회 : 구원과 직결되는 하나님의 약속~☆
    진리가 궁금할때~☆ 2020. 10. 25. 23:38

     

     

     

    잇님들~ 편안한 휴일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일교차도 크고, 날씨가 추웠다 포근했다 반복하니 몸이 적응하느라 힘듭니다ㅜ

    그래서 오늘은 하루종일 방바닥과 친구였다능.....;;;

    잇님들도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욤~^^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루를 마감할까 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약속   # 구원

     

     

     

     

    세상에 많은 철학과 사상이 있으나 구원의 방법은 하나님의 약속이 기록된 성경에만 있습니다!!!

    아무리 그럴듯한 가르침이라 해도 성경에 기록되어 있지 않다면 구원과는 관련이 없는 헛된 교훈입니다.

    현재 세상 많은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사람의 계명을 우리가 배격하는 이유도 거기에는 하나님께서 우리와 더불어 맺으신 약속이 없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이시고 사도들이 전했던 하나님의 계명에는 그렇게 행하는 자가 구원에 이를 수 있다는 하나님의 약속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성경 말씀대로 신앙의 길을 가고 있는 것입니다.

     

     

    갈 1장 6~9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약속   # 구원

     

     

     

    복음은 하나님께서 우리와 맺으신 약속입니다~★

    '다른 복음'은 하나님의 약속을 사람이 임의로 깨트린 것으로, 하나님께서는 다른 복음을 전하고 지키는 자들은 구원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분명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위조지폐를 만들어 사용하는 것이 범죄인 것처럼 하나님께서 정하신 복음의 형태를 바꿔놓거나 일그러뜨리는 행위는 영적인 범법 행위입니다.

    지폐에는 사회에서 정한 약속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는 어떤 글씨가 들어가고, 저 부분에는 어떤 그림과 숫자가 들어가며, 또 한쪽에는 시각장애인들이 손으로 만져봐도 알 수 있게 오돌토돌한 특정 형식을 넣는 등, 지폐로서 통용될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성경 가운데 조건을 정해두셨습니다.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지켜라"

    "정월 14일 저녁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먹는 예식으로써 내가 너희에게 영생 주기로 언약하겠다" 등등,

    하나님께서는 영적 소경이 되어버린 사람들이 하나님을 더듬어 찾을 수 있도록 이런 약속을 성경에 기록해 놓으셨습니다.

     

     

     

    계 22장 18~19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하나님께서는 성경 66권의 모든 말씀을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라고 하셨습니다.

    그림의 한 부분이 삭제되거나 일부분이 더 첨가되어 발행된 지폐는 화폐로서 가치를 발휘할 수 없는 위조지폐입니다.

    그런 위조품을 사용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과 우리 사이에 약속된 이 언약을 통용시키라는 말씀입니다.

    위조지폐가 난무하면 사회 질서는 깨어지게 됩니다.

    사단 마귀에 의해 위조된 다른 복음이 이 세상에 난립하게 될 것을 미리 아신 하나님께서는, 말씀에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라고 명하셨습니다!!!

    말씀대로 행할때는 구원이 있으나 말씀에 뭔가를 첨가하거나 삭제해버리면 영원한 천국에 나아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지키고 있는 계명들을 성경에 일일이 대입해서 확인해볼 때 우리가 지금 하나님의 약속과 일치하는 믿음 생활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고 구원의 확신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세상에는 구원받았다고 말하는 바닷가 모래알같이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그들이 제시하는 갖가지 구원의 길이 있지만 그것이 과연 성경의 가르침인지, 하나님께서 성경에 어떻게 약속하셨는지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youtu.be/YNzC3Gqz8Aw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약속   # 구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