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풍역 낙지세상~ 맛집 인정~☆☆☆☆☆
    맛난거 요기에~♬ 2020. 2. 8. 01:57

     

    신풍역 낙지세상~ 맛집 인정~☆☆☆☆☆

     

     

    지난달에 친한 회사동생들이랑 모임을 가졌답니다~^^

    게을러서 이제서야 올려봅니다~ㅎㅎ

    갑자기 가진 모임이라 맛집 검색도 못해보고 그냥 만났어요~

    근데 동생 한 명이 자기 동네라고 맛집을 추천하더라구요~

     


    신풍역에 '낙지세상'~★


     

    솔직히 별 기대없이 들어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은거예요~

    대기표를 받아서 기다려야 되더라구요~

    아무리 점심시간이지만 주위에 산업단지도 없는 곳인데... 맛집인가? 하고 긴가민가 했어요~ㅎㅎ

    그런데 기대보다 훨씬 더 맛집이었어요~^O^

     

     

    신풍역 낙지세상~ 맛집 인정~☆☆☆☆☆

     

     

    일단 메뉴판부터 공개~~ 짜잔~!!!

     

     

     

     

    일단 다같이 먹게 주문한


    낙지해물파전~★


     

    제가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ㅜ

    나왔을때 비주얼 장난아니게 맛있게 보이는데~하;하;하;

     

     

     

    [ 신풍역 낙지세상 맛집 인정 ]

     

     

     

     

    동생 둘이 주문한


     낙지덮밥~★


     

    물론 제가 더 많이 뺏어먹었떠요~ㅋㅋ

    매콤하니 자꾸 손이 가요~ 밥도둑이욤~~~

    낙지가 오동통하니 정말 맛나요~^^

     

     

     

    밥에 비벼 콩나물까지 넣고~ 먹으면 엄지척~~!!!

    근데 먹느라 맛있게 비벼놓은 사진을 또 놓쳤네요...;;;;;

    [ 신풍역 낙지세상 맛집 인정 ]

     

     

     

     

     

    그리고 또 한 동생과 제가 주문한


    연포탕~★


     

    연포탕이라고 말만 들어봤지~ 먹는건 처음이었어요~

    근데 국물 맛이 얼마나 시원한지 깜짝 놀랐어요!!!!!!!!!!

    왜 연포탕~ 연포탕~ 하는지 이제야 알게된거죠~ㅎㅎㅎㅎㅎ

    정말 이 날에 최고의 음식을 꼽으라면 각각 다 맛있었지만 저는 단연코 연포탕을 꼽으리오~★★★

    국물이 끝내줘요~~~^O^

     

     

     

     

     

    [ 신풍역 낙지세상 맛집 인정 ]

     

     

     

     

    주메뉴에 신경쓰느라 밑반찬은 찍지도 못했네요;;;

    콩나물이며 콩반찬, 양배추 샐러드 등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담에 모임때도 밥은 여기서 먹자고 했어요~ㅎㅎ

    신풍역 앞에 바로 있으니까 찾기도 쉬워요~

    신풍역 가실 일 있으시면 낙지세상 꼭 들려서 맛보고 가세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