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스도를 육체대로 알지 않은 사도들의 본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진리가 궁금할때~☆ 2021. 5. 19. 17:00
#하나님의교회
#육체로오신하나님
#그리스도
#재림그리스도안상홍님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를 제대로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많은 오해속에 하나님의교회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생각속에... 고정관념으로... 하나님의교회를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성경을 보지 않고, 육신적인 사람의 생각을 따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오해하며 안좋은 시선으로 보는 가장 큰 이유는...
▶ 안식일을 지키기 때문에?
아닙니다!!
▶ 유월절을 지키기 때문에?
아닙니다!!
바로 성령시대 육체로 임하신 엘로힘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으로 인해서입니다~!!!!!!!
어떻게 하나님이 육체로 오실 수 있느냐???!!!
2천 년 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던 유대인들과 똑같은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았던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당연히 지옥불못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오늘날 그들과 똑같은 생각을 하고,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거부하는 자들이 가야 할 곳도 지옥불못이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을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도록 만드는 자가 누구일까요?
바로 사단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를 비취지 못하게 하는 자가 이 세상 신 즉 사단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고후 4장 4절
그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현대인의 성경]
이 세상의 신인 사탄이 믿지 않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둡게 했기 때문에 그들은 하나님의 모습인 그리스도의 영광에 대한 기쁜 소식의 빛을 볼 수가 없습니다.사단이 복음을 훼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의 하나가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을 부각시켜 그리스도의 신성을 알아보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생활과 환경, 가족과 출신지 등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혼미케 했고, 많은 유대인들이 예수님의 육신적인 면으로 인해 실족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사도들은 육체로 오신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올바르게 알아보았습니다~★
고후 4장 6절
어두운 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그렇다면 예수님의 영광을 올바로 알아보지 못한 유대인들과 달리, 사도들이 사단의 훼방을 이기고 예수님을 올바로 영접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받은 '우리'가 어떤 사람들인지 알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고후 5장 16절
그러므로 우리가 이제부터는 아무 사람도 육체대로 알지 아니하노라 비록 우리가 그리스도도 육체대로 알았으나 이제부터는 이같이 알지 아니하노라
여기서 '우리'는 고린도후서 4장의 '우리'와 동일합니다.
그런데 그들은 어떤 믿음을 가졌습니까?
그리스도를 육체대로 알지 않는다 즉 육신적인 모습으로 판단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이 그리스도를 배척한 유대인들과 그리스도를 영접한 사도들의 차이점이었습니다!!!!!!!
사도들은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을 보지 않고, 오직 성경의 예언과 예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가르침에만 착념했던 것입니다!!!
행 17장 2~3절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행 8장 30~35절
빌립이 달려가서 선지자 이사야의 글 읽는 것을 듣고 말하되 읽는 것을 깨닫느뇨 대답하되 지도하는 사람이 없으니 어찌 깨달을 수 있느뇨 하고 빌립을 청하여 병거에 올라 같이 앉으라 하니라 읽는 성경 귀절은 이것이니 일렀으되 저가 사지로 가는 양과 같이 끌리었고 털 깎는 자 앞에 있는 어린 양의 잠잠함과 같이 그 입을 열지 아니하였도다 낮을 때에 공변된 판든을 받지 못하였으니 누가 가히 그 세대를 말하리요 그 생명이 땅에서 빼앗김이로다 하였거늘 내시가 빌립더러 말하되 청컨대 묻노니 선지자가 이 말 한 것이 누구를 가리킴이뇨 자기를 가리킴이뇨 타인을 가리킴이뇨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요 6장 68~69절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되 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자신줄 믿고 알았삽나이다
그래서 사도들은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으로 마음을 혼미케 하는 사단의 술책을 다 이길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하겠습니까?
우리도 사도들처럼 그리스도를 육체대로 알지 않겠다는 결심을 하고, 오직 성경의 예언을 통해 그리스도를 바라보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유대인들처럼 성경의 예언을 버리고 육신적인 면을 바라보려는 것은, 사단의 미혹에 넘어가서 구원을 버리고 멸망의 길을 택하겠다는 어리석은 생각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를 육체대로 알아보려는 생각을 버리고, 성경의 예언을 보아야 합니다~★
그리하여 오직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하늘의 영광을 모두 버리시고 하늘의 죄인들이 입는 죄수복인 육체를 입으시는 것도 마다하지 않으신 사랑의 하나님을 올바로 영접해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육체로오신하나님 #그리스도 #재림그리스도안상홍님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진리가 궁금할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부탁~ 나와 함께 깨어 기도합시다!!! (13) 2021.05.27 ☆ 패스티브닷컴 ☆ 예수 그리스도의 새 이름 ▷ 안상홍 그리스도 (29) 2021.05.13 하나님의교회 : 기도는 언제 해야 하나요? (5) 2021.05.10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께서 크게 여기시는 일~☆ (11) 2021.04.29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교훈 중 첫 번째 교훈~♡ (9) 2021.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