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절기 지키는 시온 백성에게 주어지는 천국 시민권~☆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절기 # 안식일 # 유월절 # 절기 지키는 시온
    진리가 궁금할때~☆ 2020. 1. 23. 17:28

    절기 지키는 시온 백성에게 주어지는 천국 시민권~☆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절기   # 안식일  # 유월절  # 절기 지키는 시온

     

     

     

    우리는 현재 대한민국 국민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갖고 있고, 대한민국의 시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늘나라에 갔을때는 하나님의 나라인 천국의 시민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잇님들은 혹시 천국 시민권을 어떻게 가질 수 있는지 아십니까??

    천국 시민권을 갖느냐, 갖지 못하느냐는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문제입니다!!

    장차 우리가 돌아가고픈 천국은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그곳에 왕은 당연히 하나님이시구요~

    그 나라의 백성이 되려면 당연히 그 나라의 시민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다시말해 천국에 들어가느냐, 못들어가느냐는 시민권을 갖고 있느냐, 없느냐로 결정이 되는 것이죠~!!

     

    그렇기에 천국 시민권을 어떻게 해야 얻게 되는지를 정말 심각히 알아보아야 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절기 # 안식일 # 유월절  # 절기 지키는 시온

     

     

     

    그렇다면 우리의 왕 되신 하나님께서는 어디에 계시며 어디에서 왕으로 통치하시는지를 확인함으로써 우리가 현재 어디에 와 있는지, 어떤 입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천국 시민권이 주어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 33장 20~22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

    여호와께서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라

     

     

     

    여기서 "우리" 라고 하는 사람들은 시온에서 절기를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사람들의 왕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의 왕이시니 절기 지키는 시온의 백성인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하늘 시민권을 갖게 됩니다!!!

     

     

     

    사 51장 15~16절

    나는 네 하나님 여호와라 ... 시온에게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하려 하였음이니라

     

     

     

    시온에 거하는 백성들은 이 죄악된 세상에서 천국 시민권을 얻은 사람들입니다.

    비록 지금은 우리 몸이 지구라는 작은 별에 떨어져 있다 해도 하늘의 시민권을 가지고 천국에 돌아갈 수 있음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하늘 시민권을 가진 사람이라면 당연히 하늘의 왕이신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들이 진정 천국 시민권자로서 하나님의 말씀을 잘 순종하고 있는지 살펴보며 하늘 시민권을 얻는 데 필요한 자격요건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출 20장 8절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이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안식일을 지켜야합니다!!

    잇님들은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까??

     

    천국 시민권을 갖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국 시민권자라면 당연히 그 말씀에 "아멘" 으로 답해야 합니다.

    그리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야 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절기 # 안식일 # 유월절  # 절기 지키는 시온

     

     

     

     

    오늘날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 천국에 들어가려 할때 일요일 예배를 지킨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어떤 말씀을 하실까요?

     

     

     

    마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하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주여~ 주여~" 하며 예수님을 부르는 자들은 예수님을 믿는 자들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 내게서 떠나가라" 라고 하셨습니다.

    왜 그러실까요?   이유가 뭘까요??

     

    그들은 불법 즉 하나님의 법이 아닌 것을 지키므로 천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분명히 "안식일을 지키라" 라고 하셨는데, 일요일 예배를 지키고 있으니 ... 그런 자들에게 어찌 천국 시민권이 주어질 수 있겠습니까!!!

     

     

     

     

     

    또한 천국 시민권자가 되려면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눅 22장 14~20절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성경에는 영적 죄인들이 죄 사함을 얻는 길은 오직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세우시며 "이것이 곧 너희를 위하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것은 하늘 시민권을 얻는 방법이자 조건인 것입니다.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절기 # 안식일 # 유월절  # 절기 지키는 시온

     

     

     

    우리나라 형법에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 만약 죄를 짓게 되면 범죄한 그날로부터 그는 규정된 형벌을 받게되며 때로는 국민으로서의 자격과 권리를 박탈당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영적으로 보자면 우리가 그러했습니다.

    하늘나라에서 용서받지 못할 죄를 짓고 지상으로 쫓겨 내려왔습니다.

    하늘 백성으로서 모든 자격과 권리를 박탈당하고 시민권을 잃어버린 것입니다.

     

    그러나 이 땅에 그리스도께서 친히 오셔서 당신의 피를 흘려주시고 당신의 살을 떼어내심으로 우리들의 모든 허물과 죄악을 용서해 주셨습니다.

    죽을 수밖에 없는 죄인들을 위해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 죄 가운데서 해방시켜 주는 길을 마련해 놓으셨기에 우리들이 오늘날 천국 국적을 회복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천국 시민권자로서 세상끝날까지 하나님의 절기인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켜야합니다~

    오늘날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어디일까요?

    세상 수많은 교회 가운데 안식일을 지키고,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그렇다면 천국 시민권을 갖기 위해서는 당연히 하나님의교회로 가야만 하겠죠~^^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입니다~

    절기 지키는 시온에 거하시는 하나님을 영접하고, 절기 지키는 시온의 백성이 되어 천국 시민권을 얻어 반드시 천국에 들어가는 잇님들이 다 되셨으면 좋겠습니다~^O^

     

    잇님들~ 꼭 함께 천국에 들어가요~)^^(

     

     

     

     

     

    #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절기 # 안식일 # 유월절  # 절기 지키는 시온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