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 시동 ' ☞ 가족들과 보기에 딱 좋은 영화~^O^
    영화 같이 볼래요~^^ 2020. 1. 29. 01:14

    영화 ' 시동 '

    ☞  가족들과 보기에 딱 좋은 영화~^O^

     

     

     

    잇님들~ 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정확히 2.5kg 쪘네요ㅜ.ㅜ

    물론 명절 끝나고부터 다이어트 하겠다고 목표를 세웠지만...

    그렇다고 그 짧은 기간안에 그렇게까지 찔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원망을 저의 식탐에게 해봅니다...ㅋㅋ

     

     

     

    이번 명절에도 어김없이 영화를 봤네요~ㅎㅎ

    가족들과 함께 영화 '시동'을 봤습니다.

    그냥 좀 재밌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가지고 봤는데~ 기대보다 더 재미있었어요~^O^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보게되었어요~

     

     

     

    딱 보고나서 드는 생각은~

    이 영화는 "마동석을 위한~ 마동석에 의한~ 마동석 영화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일명 '마요미'로 불리는 마동석님이 이 영화를 통해

    '귀여움과 멋있음과 엽기와 진지함'을 다 보여주시네요~ㅋㅋㅋ

     

     

     

    제가 박정민님도 좋아하는데~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구요~

    정해인님도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여기서는 캐스팅이 좀 적절치 못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해인님의 연기를 제대로 살릴 수 없는 배역을 맡았다는 아쉬운 느낌... 어쩔수가 없었어요~

     

     

     

    암튼 우리의 마요미~ 마동석님에 연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그냥 이 영화 '시동' 보시면 됩니다~^O^

     

     

     

    영화 ' 시동 ' !!!!!!!!!!

     

     

     

     베테랑, 엑시트 다 재미있게 보았는데~ 역시 시동도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정말 재미와 감동을 다 잡은 영화예요!!

     

     

     

     

     

    평점이 높은 편이죠~ㅎㅎ

    그만큼 영화의 완성도가 높다는 의미죠!!!

     

     

     

     

     

     

    이 두 청춘은 얼굴만 봐도 좋으네요~ㅎㅎㅎㅎㅎ

    얼굴과 연기로 열일하시는 두 배우님~ 앞으로도 많은 기대하고 있습니다요~^O^

     

     

     

     

     

    ㅋㅋㅋㅋㅋㅋㅋ 영화를 봐서인지 그냥 얼굴만 봐도 웃기네요~ㅋㅋㅋㅋㅋ

     

     

     

     

     

    이 장면볼때 정말 빵~ 터졌네요~ㅋㅋㅋㅋ

     

     

     

    마동석님은 그냥 진짜 배우다!!!!!!!

    마동석님~ 응원합니다~^O^

     

     

     

     

     

     

     

    재미와 감동을 한번에 잡은 영화 ' 시동 ' ~ 꼭 보세욤~^O^

    가족들과 보시기에 딱~ 좋은 영화예요~^^

     

     

     

     

    잇님들~ 월요일 같은 화요일~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Designed by Tistory.